커뮤니티

COMMUNITY

공지사항

부산차이나비즈니스포럼 행정팀장 채용공고

페이지 정보

글쓴이 BCB포럼 조회 49회 작성일 24.01.18 12:51

본문

사단법인 부산 차이나 비즈니스 포럼은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. 부산 연제구 과정로 276 (연산동, 부산은행)에 위치하고 있으며, 부산 중국간 기업교류 인재교류 및 학술적 교류 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.

포지션 및 자격요건

부산차이나비즈니스 포럼 행정팀장
( 1명 )

담당업무 및 업무시간

ㆍ포럼 회원 관리 및 포럼 사무행정 관리

ㆍ오전 10시 ~ 오후 3시까지 업무


스킬

ㆍExcel, PowerPoint, Photoshop, 워드, OA


핵심역량

ㆍ 계획성, 성실성, 적응성, 꼼꼼함


자격요건

ㆍ학력 : 학력무관

ㆍ경력 : 경력무관


우대사항

ㆍ경력단절 여성 우대  

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

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

ㆍ문서작성 우수자

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

ㆍ통계분석·리서치 능숙자

ㆍ중국어가능자



전형절차

ㆍ서류전형 > 1차면접 > 2차면접 > 임원면접 > 최종합격

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.


유의사항
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